• 2019 경로식당 식자재 공급업체 선정 일반입찰 공고(수정)
    • 시립성동노인종합복지관 입찰공고 제2018-09-68호

      급식물품 납품업체 모집 공고(수정)

      복지관에서는 2019년 1월 스프링클러 공사(긴급)를 진행하게 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예정가격과 입찰서류 제출기간을 수정공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식자재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2019년 급식납품업체 선정 공고

      2. 공고기간 : 2018. 11. 1.(목) 16:00 ∼ 2018. 11. 20.(화) 16:00까지

      3. 예정가격 : 금424,551,200원 (연간예정물량 예상액)

      4. 납품기한 : 2019. 1. 1. ~ 2019. 12. 31. (12개월)

      5. 입찰서류 제출 : 밀봉 날인하여 내방 접수(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 재직증명서 첨부)
      1) 제출기간 : 2018. 11. 21.(수)~22(목) 10:00 ∼ 16:00
      ※입찰서류 제출 시 제출담당자가 기관에서 제시하는 심사위원 명단에서 7인을 직접 선정하여 제출함
      2) 제출장소 : 시립성동노인종합복지관 지하 경로식당 최경희팀장

      6. 제안설명회 : 2018. 11. 28.(수) 14:00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7.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1) 참가자격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축수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②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③ 2018년 11월 현재 기준 서울시 및 경기도 소재 업체
      ④ 2018년 11월 현재 기준 1년 이상 서울시 소재 노인복지관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⑤ 납품(소·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⑥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⑦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⑧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 당 10억원 이상)
      ⑨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2) 등록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② 업체소개 및 제안서(복지관양식 및 자체제안서도 제출) 1부 <붙임2><붙임3>
      ③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④ 법인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및 영업등록증 사본 각 1부
      ⑤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
      ⑥ 보험관련 가입서류 1부(영업배상책임보험 등)
      ⑦ 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⑧ 식품취급차량의 전문 업체 소독필증 1부
      ⑨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1부
      ⑩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⑪ 축․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정서 1부
      ⑫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 <붙임4>
      ⑬ 고정단가견적서 1부(입찰서-소정양식)(단가견적서는 메일로도 제출 – 메일주소: sdmanitto@nate.com) <별첨>
      ⑭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법인 또는 개인) <붙임5>
      ⑮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낙찰업체만 해당) <붙임6>
      ⑯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붙임7>
      ⑰ 서약서 1부 <붙임8>
      ⑱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붙임9>

      8. 선정방법 및 기준
      1)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선정방법 : 기관 심사위원회를 통해 급식물품납품업체 선정기준(구비서류 적절성, 납품실적, 가격 등)에 의거하여 1차 평가하며, 제안설명회를 통해 사업수행능력(운영시스템, 심사위원 의견, 객관적 지표 및 가격 등)을 2차 심사 및 평가하여 협상절차를 거쳐 상위 업체를 선정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보증금은 성동노인종합복지관 회계에 귀속한다.

      10. 기타사항
      1)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한다.
      2)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한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3)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4) 주무관청 지침 변경시달 시 재선정 할 수 있다.
      5) 본 공고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본 기관 최경희 영양사팀장(☎02-6341-8646)에게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서울특별시립 성동노인종합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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